실시간 이용후기

현재 솔루션을 사용 중인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이용후기입니다.

5년이상 이용
매장명:강남지스튜디오 강남본점 등록일:2021-06-12 조회수:921


◎ 아하소프트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
고객관리를 쉽게 하기 위해서

◎ 아하소프트 솔루션 활용 효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고객관리하고 예약 및 매출 관리하기에 용이합니다.

◎ 아하소프트에 바라는 점을 남겨주세요.
1. 중복고객 관리를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만 바뀐 고객을 이미 신규 등록을 했는데 과거에 오셨다고 해서 정보를 바꾸려고하면 어렵습니다.)
2. 서비스 항목에 특수문자가 들어가지 않아 네이버랑 메뉴명이 다르게 설정됩니다.
3. 금지 설정을 일일이 금지설정 들어가서 시간대 클릭해서 설정해야하는데 네이버의 간편예약 관리처럼
예약 현황판에서 클릭한번으로 금지 되면 좋겠습니다.
4. 전화가 오면 아하소프트에서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정보가 바로 뜨는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5. 예약 현황판이 월단위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하는 아하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