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용후기

현재 솔루션을 사용 중인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이용후기입니다.

매출 부진 극복!!
매장명:이신호속눈썹(부산본점) 등록일:2015-09-01 조회수:18103

◎ 아하소프트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
경기 침체로 매출이 부진한 때 적극적인 마케팅을 해보고 싶어 가입했어요.


◎ 아하소프트 솔루션 활용 효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아하소프트를 직접 찾아 뵙진 못해도 힘든 시간을 견디게 해줘서 가족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한참 잘되던 매장이 경기침체를 타고 매출 부진으로 이어져 고민이 많았었어요.
그 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손을 잡았던 단골플러스가 이젠 친구처럼 느껴집니다.
왜 우리 매장에만 손님이 없는지...무엇이 잘못인지도 모르던 저에게
하나하나 알려 주시던 영업사원분과 모를 때마다 전화해서 귀찮게 해드렸던 고객 상담 직원 분들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소셜을 이용해서 진행했던 선불권 처리도 상세히 알려주셔서 매출 증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요즘은 "뷰티뷰"덕을 많이 보기 시작했는데 무료 앱에다 매장을 홍보할 수 있어 광고 효과가 크답니다. 장사가 재미있습니다. 경기 나아졌다는 말은 아직 안 들려도 매출은 다시 회복 되었네요.


◎ 아하소프트에 바라는 점을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하는 아하가 되겠습니다.
선불 티켓처리가 가장 좋습니다. 앞으로 예약도 많이 써보려고 해요.
블로그도 있는 것 같던데~ 마케팅에 관한 정보 많이 알려주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