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기업체 및 자영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솔루션 가입] 메뉴에서 가입 진행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 고객센터 1544-4634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00 ~ 오후 6:30, 토요일 오전 9:30 ~ 오후 3:00)
원격교육 또는 방문교육(수도권 지역)을 통하여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월이용료는 "직원수 / 동일한 시간에 예약등록이 가능한 고객 수"에 따라 이코노미 / 프리미엄 / 프로페셔널 3가지 버전으로 나뉩니다.

이코노미 : 27,000(vat별도) 직원 2명 / 동일한 시간에 예약등록이 가능한 고객 2명
프리미엄 : 35,000(vat별도) 직원 8명 / 동일한 시간에 예약등록이 가능한 고객 8명
프로페셔널 : 50,000(vat별도) 직원 무제한 / 동일한 시간에 예약등록이 가능한 고객 무제한
월 이용료 이외에 가입비나 설치비용은 없습니다.
컴퓨터 뿐만 아니라 무료로 제공되는 "단골포토"어플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테블릿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표시장치(CID)"를 이용하시면 전화가 오는 즉시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 표시장치(CID)란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고객을 검색하여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설치 및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 1544-4634)
변경한 후에도 고객관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존의 고객정보를 모두 옮겨드립니다.
모든 고객데이터는 IDC(Internet Data Center)에 있는 본사 서버에 이중으로 저장하고 관리합니다. 매장 컴퓨터 고장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문제가 생겨도 고객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